여기를 선택하시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번 여행의 목적지는장가계—중국호남성의 성급도시로써 중국대륙의 중요한 여행도시중의 하나입니다. 1982년 9월에 장각계는 중국대륙의 첫 국가삼림공원으로 지정되었고 2004년2월에 세계지질공원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장가계는 기후가 아열대기후로 해빛이 충족하고 년평균기온이 16.6℃좌우로 동식물의 번식과 성장에 이롭고 관광여행에 더없이 적합합니다. 장가계의 4대관광명소로는 양가계,원가계,황석채,천문산국가삼림공원 등이 있습니다. 미국헐리우드에서도 전에 장가계에서 사진촬영을 하였습니다. 이 사진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마음을 사로잡아 영화 <아바타>에 사용하게 되었고 장가계의 아름다움을 중외에 널리 알리게 되었습니다.
“사람이 태어나서 장자제(張家界:장가계) 에 가보지 않았다면, 100세가 되어도 어찌 늙었다 할 수 있겠는가?”라는 말이 있다. 그야말로 장자제가 얼마나 아름다운 곳인지를 잘 표현해 주는 말이다.
장자제 내에는 위안자제袁家界(원가계)라는 명소가 있다. 위안자제는 보통 1시간 정도를 산책하며, 자연 풍경을 감상하게 되는데, 그 중 백미는 천하제일교(天下第一橋)다. 천하제일교는 천생교(天生橋)라고도 하는데, 거대한 봉우리 아래가 구멍이 뚫린 것처럼 비어 있다. 처음에는 그러한 사실을 몰라서 무심코 다리를 건너지만, 거리를 두고 멀리서 바라볼 때 시야에 들어오는 정말 멋진 절경에 넋을 잃게 된다. 천하제일교를 건너면 자물쇠를 파는 사람들을 쉽게 보게 된다. 이유를 물어보니 연인들이 이곳에 자물쇠를 걸고, 열쇠를 절벽 아래로 던지면, 두 사람의 사랑이 천년만년 이어진다는 풍습이 있다고 한다.
-->상해주변 및중국국내 각종 다양한 여행코스 선택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