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버전

중국 상하이자유여행 야간코스

여행분류 | 1일투어
출발도시 | 상하이
출발시간 | 14:00
예약시간 | 3일전 예약 요망
출발인원 | 4인출발기준 ( 기타 인원 별도 문의 )
조 회 | 1703
성인 가격 | ¥400원
성인 가격 | w 71,000
여행일정
포함 사항

1.전용차량 
2.석식포함 
3.관광지 입장료 
4.가이드 
5.기사/가이드팁

불포함 사항
1. 여행자 보험 
2. 기타 개인 경비 
3. 중국<->한국 구간 왕복티켓 
4. 호텔필요시 별도예약

4명시:400원/인         10명시:300원/인



여행지소개
상하이 내 최대 규모의 박물관이자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중국 고대 문명에 관련된 약 12만여 점이나 되는 자료를 소장하는 상하이 박물관(上海博物馆, 상하이보우관). 상하이 박물관은 마치 중국 고대 청동기 그릇 같이 원형 지붕 위에 아치 모양으로 중앙에는 하늘을 바라볼 수 있게 천장이 유리로 되어있다. 1996년 개관한 박물관은 유물을 테마로 하여 전시하고 있는 상하이 박물관은 1층의 조소관, 청동관, 2층의 도자기관, 3층의 서예에 관련된 서법관과 회화관, 4층의 옥기관, 화폐관, 가구관, 가면관, 소수민족 공예관으로 이루어져 있다.

 


 
상해 옛거리
200년전 중국 옛모습 그대로 볼 수 있는 상해 옛거리는 중국에 온 만큼 중국스러움을 한껏 느껴 볼 수 있고 완공하는데 무려 18년이나 걸린 단순히 나무만 가득한 정원이 아니라 북경의 이화원을 모티브로 하여 40여 개의 정자와 누각 등이 있는 궁궐같은 중국 정통 정원이다.
예원은 명나라 관료였던 판윈돤(반윤단)이 부모를 위해 1559년에 착공해 18년만에 완성한 중국식 정원이며 주인이 몇 차례 바뀌다 아편전쟁으로 영국군에게 유물을 약탈당하고 태평천국군이 점거해 기지로 쓰이는 등 한때 페허가 되었다. 그러나 1956년 복구작업이 시작되면서 일반에 공개돼 상하이의 인기관광지로 자리매김했고 지금은 전 세계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중국의 전통 음식을 판매하는 곳도 많이 있지만 스타벅스와 같은 프랜차이즈 카페나 식당들도 많이 보여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시대에 와 있는 듯한 느낌도 들었다.
그리고 예원에는 ‘샤오룽 뱌오’라는 중국식 만두집이 유명한데 대나무 찜통인 샤오룽에 쪄냈다고 해서 이름이 샤오룽바오라고 불린단다. 
상해 옛거리에는 쇼핑할 곳도 천지였다. 100여년 전 예원의 일부였던 주변 지역도 볼만하다.‘예원상창’이라 불리는 곳으로 상하이 최초의 번화가로 과거에 시장이 열렸던 장소다. 지금은 전통간식, 장신구, 도장, 옥, 차, 다기, 치파오(중국계 의상) 등 전통적인 물건을 취급하는 상점 위주로 상권이 형성되어 있다. 또한 청대의 골목을 그대로 재현해 놓아 상하이에서 가장 중국다운 곳이라 알려져 있다. 



신천지
상하이 신천지는 상하이 역사 문화 풍모를 반영한 도시 관광지로서 상하이 전통 가옥인 스쿠먼 건축 양식을 살려 조성된 음식거리、상업  오락、문화의 캐쥬얼 보행거리이다.중국식과 서양식의 결합、새로운 것과 낡은 것의 결합이 특색이다.
상하이 신천지는 화하이 중로 남측、황피난루 와 마당루사이,황피난루 지하철과 남북、동서 고가도로 교차점에 위치해 있다. 
주소는 루완취 타이창루 181번지다.  
조계시대에 세워진 석조건물이 주를 이루고 있는 지역으로 유렵분위기가 물씬 나는 이국적인 까페와 바가 있고 이국적 음식을 맛볼수 있는 레스토랑이 즐비 하다.저녁에는 유렵식 분위기의 낭만 가득찬 별천지로 유명하다.노천까페와 특색있는 레스토랑 휘황찬란한 조명등 국내외 관광객과 중국의 젊은 데이트족들 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다.
루이안 그루뿌에서 1999년에 1.5억달러를 투자하여 착공하여 2001년에 개업하였다.
이곳은 이미 많은 관광객들 사이에 널리 알려진 관광지이며,평일과 주말의 구분없이 상하이에 온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씩 들렸다가는 명소이다.신천지는 싱예루를 중심으로 남쪽과 북쪽으로 나뉘는데,남쪽은 주로 쇼핑센터가 형성되어 있고,북쪽을 중심으로는 식당들이 밀집하고 있다.또한 이곳을 주변으로 고급 백화점,미술관,의류 패션 매장,액세러리 전문점,레스토랑,카페등이 형성되어 있다.스쿠먼 건축 양식은 상하이에 거주하는 일반 서민 주거형태를 의미하며 전통적인 나무 골격 구조에 벽돌 벽을 가미한 형태의 건축 양식을 의미한다.신 천지에 조성된 노천 카페들의 대부분은 좁은 골목에 스쿠먼 건축 양식으로 지어져 옹기종기 모여 있으므로 상하이의 건축 양식을 살펴보기에 좋은 기회이다.




상하이국제금융센터
관광시간:8:00-22:00  ,입장요:100층 까지  180원
2015년 6월 기준 중국에서 두 번째로 높은 건물로, 높이는 492m이다. 지하 3층·지상 101층 규모이며, 건축면적 1만 4,400㎡, 총면적 38만 1,600㎡에 이른다. 주로 사무공간과 호텔 등으로 사용되는데, 7~77층은 사무실 공간이고, 79~93층은 5성급 호텔인 파크 하야트 
상하이(Park Hyatt Shanghai)가 자리 잡고 있다. 지하 2~지하 1층 및 1~2층은 상업공간(각종 상점 및 레스토랑)이며, 4층에는 SWFC 포럼이 들어서 있다. 94층·97층·100층은 일반인들에게 개방된 전망공간으로, 특히 높이 474m에 자리한 100층 전망대의 바닥은 유리로 되어 있어 인상적이다.




황포강 유람선



-->상해주변 및중국국내 각종 다양한 여행코스 선택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