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수향마을 주가각+주장야경 자유여행

  여행분류 | 1일투어
출발도시 | 상하이
출발시간 | 매일 출발 가능
예약시간 | 3일전 예약 요망
출발인원 | 4인출발기준 ( 기타 인원 별도 문의 )
조 회 | 710
     
성인 가격¥500w91,000

여행일정 소개

 포함 사항 
1.전용차량  
2.가이드
3.기사/가이드팁 
불포함 사항
1. 여행자 보험 
2. 기타 개인 경비 
3. 식사 
4. 중국<->한국 구간 왕복티켓
5. 호텔필요시 별도예약

4명시:500원/인    10명시:380원/




소개

주가각

주가각은 상하이시 청푸구에 위치해있으며 서쪽으로 점산호풍경구에 위치해있다.
상하이시내중심부터 서쪽으로 48키로메터 떨어진 곳에 있다.
주가각은 1700여년전 삼국시기때 이미 마을이 형성되였고 송,원시기때는 큰시장으로 형성되였다.
역사가 유구하고 여행자원이 풍부하여 상하이 베니스라고 불리운다.
이 마을은 작은 베니스 답게 골목 골목과 작은 운하로 이루어져 있다.역사적으로 방직업이 발달하였고 수상 교통의 요지이면서 군사적 요충지였다고 한다.
수로를 따라 건물과 상점 및 가옥들이 세워진 옛 모습 그대로를 아직도 간직하고 있기 때문인데, 나룻배를 타고 이동하며 유람하는 코스는 그래서 빼놓을 수 없다. 
6명 정원의 작은 배를 타고 수로 양 옆의 구 건물들과 사람들을 보고 있노라면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명청시대로 회귀한 듯 한 느낌이 든다. 주가각의 수로 옆으로 늘어진 나무를 지나 수로 위로 연결된 작은 다리들을 지날 때는 중국의 옛 향취가 짙게 배어나와 인상 깊다. 
수로 안쪽의 작은 골목골목도 나룻배를 타고 누빌 수 있는데 청나라 시대의 우체국도 만날 수 있다. 현재는 우체국으로써의 기능은 하지 않지만 이층의 건물에 전시된 과거의 우편 전달법이나 역사에 대한 자료들이 흥미롭기만 하다. 
한국의 인사동이라고 말할수 있다.
양쪽으로 이어진 전통의 옛거리는 천여곳의 상점으로 다양한 중국의 민속과 음식 등 각종 물건을 판매하고 있으며 고풍스러운 건물을 살펴보는 즐거움도 있다.

주장

태호안의 섬 주장진 쑤조우(소주)가 중국의 베니스라면 주장은 소주의 베니스라고 할 수있다. 주장은 수많은 운하와 호수, 그리고 삼각주로 이루어져 있다. 마을의 입구로 1200년 된 오래된 가옥들이 남아있는 도시이고 운하가 마을을 관통한다. 주장은 강소성 곤산시 경내 서남쪽 30Km지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쪽으로는 소주(38Km), 동쪽으로는 상해와 접해있다.  즉 소주와 상해의 중간지점에 위치하고 있다. 전진의 면적이 36평방 킬로미터이고, 인구 2만3천명의 사면이 물로 둘러싸여 있는 아름답고 역사가 오래된 조그마한 진(鎭)이다. 주장의 역사는 매우 오래되어, 가히 천년고진(天年古鎭)이라 불려도 손색이 없을 것이다. 史書기재에 따르면 북송 원우년(1086년) 周迪功郎이 불교를 숭상하여 200묘의 庄田(옛날 군주, 귀족들의 장원의 田地)을 전복寺에 기증하였는데 백성들이 이를 감격하여 이 밭을 주장이라 부르게 되었다. 원나라 중엽 전기적 색채가 있는 인물인 강남 부호 선완산(沈萬三)의 부친 선유(沈佑)가 이곳으로 이사하여 장사를 시작했는데 크게 성공하여 이 일대가 번영하기 시작하였다. 청나라 때는 거주민들이 많고 강남 일대에서 유명한 상업 중심지로 되었다. 청나라 강희 초년에 정식으로 현재의 지명과 같은 주장진이라는 이름이 생겼다
.